OFF
뉴스홈 > 지역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색가게 / 속초 캠핑용품점 ‘캠퍼스 아지트’
감성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판매
등록날짜 [ 2023년11월20일 11시32분 ]


이우진 대표가 판매 중인 밀리터리 상어 테이블을 들고 있다. 

 

속초시 동명동 롯데캐슬 주변에 캠핑용품점 편집샵 ‘캠퍼스 아지트’가 있다.
 한 블로거는 속초로 캠핑을 하러 왔다가, 두고 온 물건이 있어 속초 유일의 캠핑용품점인 ‘캠퍼스 아지트’를 찾아갔다고 했다. 이 블로거는 캠핑용품이 정말 이뻤고, 요즘 트랜드에 맞는 감성 용품들이 많아 만족스러웠다는 후기를 남겼다. 
 캠퍼스 아지트는 캠핑용품 편집샵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캠핑용품을 팔고 있다. 장작, 랜턴, 그릇, 테이블, 작은 텐트 등 캠핑을 한다면 꼭 필요한 물건들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눈에 띄는 건 역시 구매욕을 자극하는 여러 디자인이었다.
 캠퍼스 아지트는 캠핑용품 전문점인만큼 ‘하우스 브랜드’의 제품들을 모아 판매하고 있다. 하우스 브랜드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디자인된 제품을 말한다. 유명해지고 있지만, 많이 입점하지 않는 브랜드들(하이드오프, 폴러스터프, 카고컨테이너 등)도 취급하고 있다.
 이우진 캠퍼스 아지트 대표는 “개인적으로 밀리터리 감성 디자인을 좋아해 밀리터리 디자인이나, 특색 있고 획기적인 제품을 가져온다”고 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우면 손님도, 이 대표도 부담스럽기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인지도 따진다고 덧붙였다. 캠퍼스 아지트는 제품 판매 외에도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우진 대표로서는 판매하면 끝인 제품들이지만, 해당 제품 업체를 대신해 A/S 수리를 접수받고 있다. 단,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만 가능하다.
 캠퍼스 아지트는 비수기가 지나면 가게 공간을 정돈한 후 작은 텐트를 하나 더 배치할 계획이다. 또 내년 봄부터는 의류도 추가로 들여오고 가을이 되면 캠핑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지역주민들이 비싼 장비가 아니더라도 가볍게 밖으로 나가 캠핑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했다.
캠퍼스 아지트는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화요일은 휴무일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정애진 인턴기자 aejinsko@gmail.com

 

[ⓒ 설악신문(www.sorak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정애진 (aejinsko@gmail.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지역조합이 글로벌 경쟁력 높인다<6> - 양양속초산림조합 (2023-11-20 11:35:35)
서핑성지 현남면 농촌마을 활력 프로젝트 선정 (2023-11-20 11:31:02)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41년 만에 ...
속초~러시아 북방항로 뱃길 열렸...
지방교부세 대폭 줄어 내년 예산...
양양군의회 행정사무감사 진행
속초시의회 28일 2차 정례회 개...
강원자치도시장군수협의회 주요 ...
1
불편함 감수하면서도 ‘교복 착용 지지(57.7%)’
1968년, 문교부가‘ 학생의 학생 다움’을 강조하며...
2
고성군 사격팀 새해 전력 보강
3
속초~러시아 북방항로 뱃길 열렸다…“시베...
4
기고 / 긍정의 힘
5
생각하기 / 동창회와 동문회의 차이와 구...